[유튜브]Easy English - vocabulary 재생목록

어린이를 위한 영어학습 채널 Easy English입니다. 깔끔하게 만든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재생목록 중 vocabulary를 특히 추천합니다. 영어로 된 설명이 부담스러운 초급자가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vocabulary 목록이 쉽다고 느껴지면 본격적인 대화가 오가는 Coversation 목록으로 공부하면 됩니다.
2020년 7월 기준으로 1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가진 채널입니다.

이 채널의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한 애니메이션과 영어자막으로 초급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영어는 영어로 공부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쉬운 어린이용 자료라고 할지라도 영어로만 되어 있다면 이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한국어로 된 영어강좌로 돌아가는데요, 이런 쉬운 채널부터 시작하면 한국어를 배제하고 영어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도 아주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독자수에 비해서 동영상의 양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일부 채널의 경우 유튜브 수익을 위해서 양으로 밀어 붙히다보니 개별 컨텐츠의 퀄리티는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채널은 영상 하나 하나의 퀄리티가 꽤 높습니다.
영어자막은 물론이고, 어렵다고 느껴지는 어휘는 따로 설명도 해주고 있습니다.

듣기와 읽기 실력을 함께 키워나가기에는 이런 스타일의 유튜브 영상이 좋은데 이 채널은 초급자의 눈높이에 맞추고 있다는 점에서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