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과외 플랫폼 Preply

온라인 영어과외 플랫폼 Preply의 경우 직접 제휴가 된 것이 아니라서 할인쿠폰은 제공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어플리에이트 프로그램 적용을 받아서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Preply는 영어학습자와 전세계 영어 선생님을 연결해 주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1:1 수업을 한다는 점에서는 화상영어와 비슷하지만 특정 업체에 소속된 선생님이 아니라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화상영어에 비해서 더 다양한 선생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수준이나 스타일 심지어 수업방식까지 제각각 이어서 체계성은 부족합니다. 하지만 선생님들끼리 자연스럽게 경쟁이 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아주 훌륭한 선생님과 매칭될 수 있습니다.
Preply는 영어 뿐 아니라 스페인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수많은 외국어 학습자와 각국의 선생님들을 연결해 주는 플랫폼입니다.

센터 역할을 하지 않고 순수하게 플랫폼에 집중합니다. 그래서 정해진 커리큘럼이 없고, 선생님마다 만족도의 차이가 클 수 밖에 없는 시스템입니다.

대신 선생님들이 제약 없이 참여 가능한 플랫폼이기 때문에 선생님들의 다양성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플랫폼의 특성상 선생님들도 경쟁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가격을 낮춰서 진입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원어민 선생님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위 링크를 누르면 기본적으로 영어로 나옵니다. 영어는 불편하니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면 됩니다. 통화는 USD(미국달러)로 그대로 나두면 됩니다.

가입 & 로그인 후 원하는 선생님을 찾아서 수업 신청을 하면 됩니다.

언어를 바꾼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정이 이미 있다면 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다면 학생 회원으로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소셜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도 있고, 직접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비번 기억하기 귀찮으니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구글 아이디로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되는데,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라서 아이디만 클릭하면 됩니다. 구글 로그인이 안되어 있는 상태라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 아이디로 가입하면 위와 같이 이메일로 발송된 링크를 클릭해서 정확한 이메일인지 확인하라고 나옵니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했으니 지메일 계정으로 메일이 옵니다.

만일 안왔다면 확인 이메일 다시 보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자신의 지메일에서 메일을 열어보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이메일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메일 확인까지 끝났으면 원하는 조건의 선생님을 찾아서 수업신청을 하면 됩니다.

시간당 가격과 레슨 시간대를 설정해 준 다음,

정렬 기준을 리뷰로 놓으면 리뷰가 많은 선생님 순서대로 나옵니다. 한국학생이 쓴 리뷰도 있으니 리뷰를 읽어보면 대략 감이 잡힙니다.

처음에는 가볍게 몇 레슨만 등록해서 수업을 해보면 됩니다. 그럼 이런 수업에 대한 요령이 생기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비대면 영어교육 시장이 커지면서 이런 플랫폼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온라인으로 라이브 수업을 받는 형식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런 플랫폼은 앞으로 필수적으로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